문화저널코리아 김영일 기자 | 강원도 감성 가득한 독채펜션 "행복이 넘치는 강 팬션" 그랜드 오픈 강원도 홍천군 "행복이 넘치는 강 팬션"이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8월말까지 성수기 이다. 특별할인 30% 이벤트를 제공한다. 더불어 각 객실 별(강, 산, 들, 꽃, 나무) 첫번째 고객에게는 가마솥 "토종닭 백숙"을 제공할 예정이다.
힐링과 재충전을 위한 깨끗한 시설과 아름다운 주변경관 홍천군 진여울의 깨끗한 강물과 아름다운 숲속에 독립적으로 위치한 곳에 현대식 시설로 오픈 예정이다.
팬션측 대표에 의하면 " 주변에 팬션이 전혀없고 , 객실도 각각이 독립구조로 되어있어 제대 로 된 힐링과 재충전이 가능하고 먹거리 준비없이 오시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자연 식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라고 말하며 이어 "가족 , 연인 , 친구와 방문하셔도 좋고 심지어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하셔도 환영한다"라고 말하고 있다.

예약은 강원도 홍천군 서석면 진여울길 238에서 2km를 더 들어가면 응달말교 다리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 동서울터미널 기준으로 자동차로 약1시간30분 , 대중교통으로 약 3시간30분정도 소요되고 전화로 예약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행복이 넘치는 강 팬션"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