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FIGHT 13 격투기 관람의 새로운 돌풍!
![]() |
가장 빠르고/가장 리얼한/ 오리지널 리얼격투 네오파이트는(대표 서성일, 회장 이호) 메이저 대회 개최뿐만 아니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김미파이브를 운영한 경험을 토대로 이번 대회를 개최하여 격투스포츠 엔터테인먼트 트랜드를 다시 선도할 예정이다.
국내 일반 격투기와 차별화 전략으로 이번 9월6일 대회를 디노체컨벤션에서 개최를 하는 이유는 관중들에게 격투스포츠 관람에 있어 박진감 있는 경기와 더불어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VIP 석은 와인과 다과가 함께 제공되며, 일반석은 생맥주를 구입할 수 있다.
네오파이트 13 대회 스페셜 매치 경기에는 “드레곤볼” 정두제 선수가 출격한다.
정두제 선수는 네오파이트를 통하여 이종격투기에 진출한 대표적인 선수이다. 김미파이브 시절 처음 선수를 테스트를 통해 공개모집을 실시 한적이 있는데, 그때 아주 우수한 체력으로 테스트를 통과한 선수이다.
이후 첫경기에서 경험이 없어 1패를 기록 하고 이후 연승 행진을 계속 하면서 체조파이터로 유명해지기 시작 하였다.
이후 네오파이트4의 라이트급 8강전에 출전하여 2위를 차지하며 라이트급 강자로 자리 매김 하였다.
격투기종목이 아닌 체조선수 출신의 파이터로서 놀랄만한 성과가 아닐 수 없었으며, 모든 격투기 전문가들을 놀라게 하였다.
체조선수의 강한 어께에서 나오는 핵주먹과 같은 강한 펀치와 상대의 주먹을 피하는 민첩성게 암바를 거는 상대를 들어올리는 파워까지 무었하나 부족함이 없는 선수였던 것이다.
정두제 선수의 격투기 선수생활은 계속 되었으며 네오파이트 서성일 대표와 함께 중국, 싱가폴, 필리핀등 해의 무대에서도 뛰어난 기량을 발휘 하였으며, 국내의 많은 단체에서도 꾸진이 활동하고 있는 팬들을 실망 시키지 않는 선수이다.
그런 정두제선수가 처음 이종격투기를 시작한 네오파이트에 다시 출전을 하는 것으로 더욱 흥미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