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12일 방송된 SBS 플러스 ‘와이낫’에서 배우 한채영은 매력적인 미소를 위한 본인만의 치아관리법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문화저널코리아]
방송에서 한채영은 직접 양치질을 꼼꼼히 하며 치약의 성능을 강조하였는데, 특히 치아변색에 대한 걱정이 많아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미백 기능성 치약을 사용하기를 권하면서, WT 화이트닝치약은 유해물질 없이 만들어져 안전하게 믿고 사용하기 좋다고 추천했다. 또한, 잇몸건강을 위한 비법으로 WT시린이케어치약으로 잇몸마사지를 권했다.
배우 한채영이 V-Log를 통해 소개한 ‘원더트렌드WT치약’은 중국배우 판빙빙을 비롯한 많은 연예인들이 소개한 프리미엄 치약으로 이미 중국에서 6개월 만에 20만개가 판매됐으며, 치약 단일 품목 최초로 롯데면세점에 입점한 브랜드 제품이다.
‘원더트렌드WT치약’은 치아건강을 위한 건강한 하루 습관을 위해 화이트닝치약(Day)과 시린이치약(Night) 두 가지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해한 물질을 포함하지 않고 카모마일, 로즈마리, 자일리톨, 코코넛오일, 프로폴리스 등 7가지 식물과 허브에서 추출한 저자극 성분을 최대한 담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치약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