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저널코리아 김영일 기자 | 동양대학교에서는 그간 배우 이순재, 길해연, 김태우, 서범석, 오영실, 박호산, 정석용 등의 연기특강이 펼쳐졌다. 이에 이어서 TV드라마, 영화, 뮤지컬, OTT드라마 등 장르를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주원 특강이 동양대학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ENA TV드라마 '야한 사진관'의 주연배우 주원이 수도권에 위치한 동양대학교 공연영상학부(동두천 캠퍼스)에서 "길해연 교수의 배우 주원 연기 메소드 특강"에 찬조출연하여 특강을 함께 한다.

배우 주원은 드라마 '각시탈'로 대중들에게 크게 알려졌으며, 7급 공무원, 앨리스, 스틸러 등의 여러 드라마와 특수본, 캐치미, 패션왕, 특근, 카터 등의 영화, 그리고 뮤지컬 알타보이즈, 그리스, 싱글즈, 스프링 어웨이크닝, 고스트 등에 출연했다.
배우 주원은 이번 특강을 통해 동양대학교 공연영상학부 학생들에게 다양한 장르에서 왕성하게 활동할 수 있는 자신만의 연기 노하우를 진솔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배우 주원은 그간 KBS 연기대상 남자최우수연기상, 한국뮤지컬대상 신인상, 대종상영화제 인기상,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과 영화부문 인기상, SBS 연기대상 대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수의 큰 상을 수상했다.
"길해연 교수의 배우 주원 연기 메소드 특강"은 오는 5월 22일(수) 오후 2시에 동양대학교 동두천캠퍼스 대강당에서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