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DX 2019년 1월 라인업 확정!
2019년 포문을 여는 4DX 작품들!
![]() ▲ '팬들 요청 쇄도' 화제의 4DX 1월 애니메이션 라인업 (문화저널코리아) |
황금돼지해 2019년1월 4DX는 화제의 애니메이션 라인업으로 풍성해질 예정이다. 절찬 상영중인 <아쿠아맨> <범블비> 4DX에 이어 1월 3일 <주먹왕 랄프 3>, 9일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 17일 <드래곤 길들이기>, 30일 <드래곤 길들이기 3> 4DX까지 이름만 들어도 4DX와 찰떡궁합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하는 영화들이 대거 대기중이다.
이 화려한 라인업에 앞서 4DX마니아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수중 유니버스의 진수, <아쿠아맨> 4DX는 2019년에도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며 절찬 상영 중이다.
먼저 절찬 상영중인 두 대작 <아쿠아맨>, < 범블비> 4DX 뒤를 이어 1월 3일 <주먹왕 랄프 2>가 가장 빠르게 개봉한다. < 레디 플레이어 원> 4DX로 선보였던 가상 세계 속 자동차 경주 장면 연출 노하우를 반영하여 <주먹왕 랄프 2>에서는 더욱 레이싱 최적화된 모션 효과와 드라마틱한 연출로 짜릿한 바넬로피의 레이싱 장면을 체험케 해줄 예정이다.
< 주먹왕 랄프 2>는 게임 속 세상을 발칵 뒤집어 놨던 절친 주먹왕 ‘랄프’와 ‘바넬로피’가 와이파이를 타고 인터넷 세상에 접속해 랜섬웨어 급 사고를 치며 기상천외한 모험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인터넷 세계, 카레이싱, 게임 등의 ‘엔터테인먼트 파크’를 4DX의 다양한 효과들로 짜릿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두번째로 애니메이션과 4DX의 레전드 조합으로 눈길을 끄는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 4DX가 1월 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앞서 공개된 4DX 메인 예고편의 반응부터 뜨겁다. ‘코난을 4DX로 본다니’, ‘액션신은 무조건 4DX로 봐야 할 각’ 등 애니메이션 팬들은 물론 일반 관객들까지 4DX와 애니메이션의 조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강렬한 카, 스케이트 보드 라이딩 및 액션 장면에 4DX 모션 체어의 역동적인 움직임은 물론 바람, 에어샷과 같은 4DX만의 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