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저널코리아 김영일 기자 | 매 작품 각기 다른 파격적인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손석구가 영화 '댓글부대' 개봉 전 홍보를 위해 유튜브 [살롱드립2] 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대기업에 대한 기사를 쓴 후 정직당한 기자 ‘임상진’에게 온라인 여론을 조작했다는 익명의 제보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 '댓글부대'의 손석구가 3월 12일(화) 유튜브TEO의 [살롱드립2]에 출연한다.
이전 손석구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출연 당시 개그우먼 장도연을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전 국민의 폭발적인 성원 속에 드디어 [살롱드립2]에서 만남이 성사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금일 공개된 예고편 속 두 사람은 화기애애한 케미를 뽐내 다시 한번 ‘댓글’ 폭발을 예고한다. 또한 이번 유튜브 출연이 영화 '댓글부대'의 첫 번째 홍보인 만큼 그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다채로운 비하인드와 풍성한 토크를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손석구는 이번 영화 '댓글부대'를 통해 자신의 오보가 조작된 것임을 알고 판을 뒤집으려는 기자 ‘임상진’으로 변신, 전형성을 탈피한 기자 캐릭터를 완성했다.
극 중 기자로서 사명감보다는 특종을 노리는 이중적인 모습을 시작으로 의문의 제보자 ‘찻탓캇’(김동휘)을 만난 후 댓글부대, 일명 ‘팀알렙’(김성철, 김동휘, 홍경)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집요함까지 복합적인 면모를 선사할 예정이다.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손석구, 장도연의 특급 만남은 3월 12일(화)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TEO의 [살롱드립2]에서 만날 수 있다.손석구의 유튜브 [살롱드립2] 출연 소식을 알리며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영화 '댓글부대'는 3월 27일 개봉 예정이다.